• C/S CENTER

    카카오톡 '코시하루' 친구추가 후 상담하기 부탁드리겠습니다! 바로 연락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!

    MON-FRI AM 10:00 ~ PM 06:00

    LUNCH PM 12:00 ~ 01:00

    SAT, SUN, HOLIDAY OFF

  • BANK ACCOUNT

    국민 031601-04-230143

    예금주:조경래(릴리컴퍼니)

   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
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※불량 상품 구별 방법※

작성자 코시하루(ip:)

작성일 2021-04-18

조회 77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

 

 

 

-사전에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보낸 경우 쇼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-수령후 주말을 포함하여 7일 이내로 접수가 되지 않았을 경우 접수후 7일이내에 회수되지 않았을 경우

-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착용흔적이 발견 되어진 경우

(향수&바디로션&탈취제 사용세탁다림질오염무릎늘어짐고의적인 훼손 등)

-실밥이나 구김은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배송비 입금 시 꼭 주문자 성함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.

-택배 포장지 or 박스사은품바코드 포장지가 보존되지 않은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

 

※처리 불가한 상품을 사전 협의 없이 보내주시는 경우

고객님 택배비 부담하에 반송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상품은 배송팀에서 여러차례 검수하여 불량 제품을 체크합니다

인위적인 훼손에 의한 불량은 정확히 가려낼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반품 후 소비자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법에 의한 

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 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INSTAGRAM@cosyharu.co.kr